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팬 앤 플레이트(크림핑크) 수령 후기 / 언박싱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3. 9. 13.
반응형

 

스타벅스 팬 앤 플레이트(크림핑크) 수령 후기 / 언박싱

 

안녕하세요. 9월이 되고 비가 오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머 아직 추운 느낌은 아니지만 밤바람이 예전보다는 많이 차네요. ㅎㅎ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 팬 앤 플레이트를 수령하기 위해 서둘러

스타벅스로 향해서 수령일자에 겨우 맞춰서 받아왔습니다.

 

자아 물건을 수령해서  저와 와이프커피, 우리 아기음료를 들고 스타벅스매장 2층으로 가서 바로 언박싱을 시작했습니다.

오 ~~ 크다

박스만 봐도 크림핑크인걸 알 수 있도록 해놨네요. 박스조차도 이쁜 느낌이 듭니다.ㅎㅎ

박스자체가 이쁜 모양이라 누군가의 생일에 선물로 줘도 될 만큼 박스가 이쁩니다. 그래서  박스를 모델로 사진 찰칵 ㅎ

그럼 슬슬 언박싱을 시작해 봐야겠죠?

이쁜 박스 안에 이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설명서까지 크림색으로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팬엔플레이트는 파우치 안에 담겨 이 있고, 나중에 파우치는 다른 물건을 담을 때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파우치를 열어서 확인해 보니 이쁜 우드핸들까지 같이 들어 있었답니다. ^^

 


플레이트 뒤쪽 모습

우드핸들

우드핸들에 강렬학 찍힌 스타벅스 마크~~ / 스타벅스 마크 때문에 우드핸들이 더 빛이 나는 것  같아요ㅎ^^

 

 

팬엔플레이트 세부사진

 

주의할 점

  • 가스사용가능
  • 핫플레이트 사용가능
  • 하이라이트 사용가능
  • 가스사용 시 중불사용 권장

 

사용불가

  • 전자레인지 사용불가
  • 식기세척기 사용불가
  • 인덕션 사용불가
  • 공가열 금지

 


전체적으로 플레이트가 너무 이뻐서 접시용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따뜻하게 예열해서 보쌈종류가 빨리 식지 않도록 조리음식을 올려놔둬 괜찮을 거 같고요

이상 언박싱 마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