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버랜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일반 공개
"에버랜드가 2024.01월 4일부터 일반 시민에게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공개"
에버랜드가 4일부터 일반 시민에게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공개합니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3일 미디어데이 행사를 통해 언론에 먼저 소개되었으며, 현재 11kg로 폭풍성장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지난해 7월 7일에 태어난 두 판다는 출생 당시 각각 180g, 140g에 불과했지만, 당분간은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매일 일부 시간 동안에만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는 쌍둥이들이 사람들을 익히고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조치로, 판다월드 관람 인원이 축소 운영될 것입니다. 향후 적응 상황과 컨디션에 따라 공개 시간과 관람 인원이 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다의 생태 습성상 단독생활을 하는 푸바오가 쌍둥이 동생들과 같은 공간에 함께 있는 모습은 기대되지만, 판다월드에서 교차 방사 등의 조치를 통해 푸바오도 일정 기간 동안 만날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특별한 기회로 아이바오와 쌍둥이 판다, 푸바오, 아빠 러바오까지 다섯 판다 가족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일부 제공될 예정입니다.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이들은 이번 기회에 귀여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판다 팬들은 꼭 일정을 확인하고 쌍둥이 판다들을 만나러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