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빠니보틀 전속계약종료 like 곽튜브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4. 6. 17.
반응형

빠니보틀 전속계약종료 like 곽튜브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본명 박재한)이 소속사를 떠납니다.

17일 유튜브 채널 '빠니보틀 Pani Bottle'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Hi. 몇 가지 공지 말씀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이 게재되었는데요.

빠니보틀은 "현재 미국 USA에 와 있습니다. (영어 연습 중 Studying) 북극 영상을 빨리 올려야 하는데 최근에 이사(Moving), 촬영(Film) 등등 정신이 없다가 출국해 버려서 결국 사단이 나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Sorry..."라고 전했습니다.


224만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와 함께 샌드박스 떠난다…"계약 종료"

이어 "밤마다 틈나는 대로 열심히(Hard)하고 있습니다. 전주 > 북극 차례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바쁘게 살고 있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Thank you very much"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오늘부로 샌드박스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Fin"라며 각종 문의는 자신의 이메일을 통해 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네티즌들은 "King받는 공지 잘 봤습니다 I see", "우리 보틀이 하이브나 YG에서 문의 오면 어쩌지 걱정이다", "곽튜브도 그렇고 빠니까지 샌박이랑 계약 종료 FA 시장에 대어가 둘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지난 14일 여행 유튜브 곽튜브 역시 샌드박스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날 빠니보틀은 "솔좀X, 솔좀좋 티를 준비 중입니다. 본격적인 사업(Real business)는 아니고, 그냥 기념(Memorial)삼아 만드는 굿즈입니다. 출시되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솔좀X' 티를 입고 있는 빠니보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빠니보틀은 2015년 활동을 시작한 여행 유튜버로 현재 22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