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김수현 열애설 :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의 열애설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4. 6. 11.
반응형

김수현 열애설 
: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의 열애설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의 열애설이 떠돌고 있지만,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7일 개최된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서의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과 김수현이 임나영에게 귓속말을 전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열애설을 추측했지만, 일각에서는 단순히 같은 행사에서 서로 귓속말을 나누는 것으로 열애설을 근거로 삼기는 어렵다는 의견도 나왔습니다.

김수현은 '김치 치즈 스마일'을 시작으로 '드림 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를 끌었습니다.

임나영은 2016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뒤 배우로 활약하여 '악의 꽃', '이미테이션' 등의 드라마와 '트웬티 해커', '사랑했어요' 등의 영화와 뮤지컬에 참여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수현은 얼마전에도 배우 김새론과 열애설이 있었죠..
[이전 기사]

김새론은 지난 24일 오전 1시쯤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수현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한 바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과 김수현은 마치 연인처럼 볼을 맞댄 채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해당 사진은 곧바로 삭제되었지만 일부 네티즌에 의해 캡처된 후 온라인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퍼졌습니다.

김새론은 언론 인터뷰에서 “현재 입장문을 정리 중이었다”라며 “정리된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다만 입장문에 담길 내용에 대해선 함구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진 후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였다”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