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솔로 지옥 3 여자 출연자 유시은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3. 12. 20.
반응형

솔로지옥 3 유시은 , 과거부터 눈길 끄는 이유




'솔로지옥 3'에서 뽑힌 마지막 여성 출연자 유시은, 눈길을 사로잡다!


 MC 덱스가 "제니 님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언급한 매력적인 출연자입니다.

유시은, '2022 미스서울'·'2022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유시은은 '2022 미스서울'과 '2022 미스코리아'에서 뽑히면서 미모와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여겨집니다.
이후에는 채널 S 예능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 등에서 끊임없는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릴 적부터 주목받는 그녀, 매력적인 리액션과 애교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죠


유시은은 "어릴 때부터 인기가 많았던 편이다. 학생 때도 인기가 많았고 성인이 돼서도 많은 분들에게 대시를 받았다"라고 소개하며 그녀의 어릴 적부터 주목받는 인기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날 사랑스럽다고 표현해 주는 듯하다"며 리액션이 풍부하고 애교가 많다고 설명했죠. 얼굴에서 애교가 흘러넘치는 상이긴 하네요ㅎㅎ


향후 활약에 기대감, '솔로지옥 3'에서의 매력적인 이야기 기대

유시은은 '솔로지옥3'에서의 활약에 대해 "앞으로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관중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출연자에게 관심이 가시나요?

 

 

솔로지옥 3 여자 출연자 조민지

솔로지옥 3 여자 출연자 조민지 1. 솔로지옥 3 조민지 등장 '솔로지옥 3' 4-5화에서 두 개의 지옥이 합쳐지며 치열한 솔로들의 플러팅 전쟁이 전개됐습니다. 이번 주차에서는 출연자로 등장한 여자

heisenbugfift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