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여행이야기

2023 여주 강천섬 자전거 / 여주 자전거 여행 / 여주 유원지 자전거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3. 8. 28.
반응형

오래전 연애할 때 우연히 지나다 들리게된 " 강천섬 "

결혼하고 아이와 함께 다시 와봤습니다. 

이 땡볕에 누가 자전거를 타는거지???  라고 매번 생각했는데 .....

 

그게 바로 저희 가족이었어요.. ㅎㅎㅎ 

 

자 그럼 간단히 요약사항 전달드립니다.  

 

◈  목  차  ◈

1.네비게이션 목적지/주차
2.자전거종류/비용
3.운영시간

 

1.네비게이션 목적지/주차

 

일단 여주에가서 자전거를 타야겠다는 생각을 하셨다면
네비게이션에 "여주 돈까스 여행" 이라고 입력 후 바로 출발하시면 됩니다.
여주자전거여행을 이용(자전거대여)하시면 여주돈까스여행에 무료로 주차할 수있어요.

 

여주돈까스여행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2 · 블로그리뷰 129

m.place.naver.com

동선이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서 여주 자전거여행시 가장 편한방법 이라고 자부 할 수 있어요.
 
물론 돈까스는 먹지않아도 됩니다. 
 
동선의 최소화 우리 여행하는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거죠~~ ㅎㅎ
위에 사진처럼 돈까스여행자전거여행은 딱 붙어있습니다.

자전거여행 네이버 공지사항

 

2.자전거종류(수동,자동 , 종류별 0인승) /  비용

모두 업체 홍보사진

위치는 여주금은모래캠핑장 유원지에 위치

1인승~10인승자전거 (대형가족 전체이용)
1인승 전기자전거 2인승 전기자전거 등등
어린이 전동스쿠터, 성인 전동스쿠터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저희가족은 5인용 수동 자전거를 탔어요...... (오토탈껄) , 타고 다니다보니.. 다들 오토라서 당황했습니다.
어찌나 땀이 좔좔좔 흐르던지 ㅎㅎㅎ

5인승 수동 자전거

 
위에 나와있지만 저희가족 비용을 설명드리자면     5인승 수동 1시간 : 20,000원을 이용했어요
[ 참고로 5인승 자동(오토) 1시간 : 40,000원 이에요 (헬멧 포함) ]
(가족인원수에 맡게 500 ml 생수도 그냥 주셨답니다... 정말 허벅지 터질 때 큰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수동과 자동의 비용이외의 차이점을 설명드리자면
수동은 헬맷없이 유원지 모든곳을 달릴 수 있으며, 자동(오토)은 헬맷을 필히 착용 해야하며 도로이용을 못하는 일부 구간이 존재합니다. 오르막길이 별로 없어 수동을 타도 크게 무리가 없더라구요. 튼튼한 허벅지만 있으면 되요 ㅎ
 

 

3.운영시간

자전거여해 운영시간.

요일에 상관없이 09:30~20:30 입니다

 


 
 
tip 자전거 여행을 이용하시면 바로옆에 위한 놀이기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ㅎㅎ자전거 한시간 타고 여기서 30분 놀다가 왔네요 ㅎㅎㅎㅎ  애들이 무척 좋아해요~~ 땀 한바가지 ㅎㅎ

그리고
자전여행 앞에는 큰 초록잔디밭 광장과 폰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무척 잼있게 놀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