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아이유와 박보검의 새로운 이야기, '폭싹 속았수다'
2024년,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인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이유와 박보검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이미 제작 단계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나의 아저씨', '동백꽃 필 무렵'과 같이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작품으로 사랑받은 김원석 PD와 임상춘 작가가 손을 잡고 만들어낸 이번 작품은 어떤 이야기로 우리를 또 한 번 매료시킬까요? '폭싹 속았수다'는 지난해부터 촬영을 진행 중이며, 방영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 드라마를 통해 아이유와 박보검의 새로운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
1. 드라마 소개
- 제목: 폭싹 속았수다
- 방영 플랫폼: 넷플릭스
- 주연: 아이유(이지은), 박보검
- 제작:
연출: 김원석 PD '나의 아저씨'
극본 : 임상춘 작가 '동백꽃 필 무렵' - 장르: 드라마
- 방영 시기: 미정
- 부작: 16부작
- 배경: 1950년대 제주도
2. '폭싹 속았수다' 주요 내용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나 자라,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애순과 어렸을 때부터 묵묵하게 애순을 좋아한 관식의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잔잔한 내용 속에 깊은 감정과 인간미가 묻어 나오는 작품으로, 문소리와 박해준이 성인이 된 애순과 관식을 연기합니다. 나문희, 염혜란, 오정세, 이준영 등이 출연하며, 김선호가 특별출연합니다.
[출처 넷플릭스]
[미생][시그널][나의 아저씨]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가 그려낼 울림 가득한 이야기!
아이유-박보검-문소리-박해준! 화려한 캐스팅에 이목 집중!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김원석 PD와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폭싹 속았수다>를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한다.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의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풀어낸 작품이다.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인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애순’과 ‘관식’의 일대기로 잊지 못할 울림을 선사할 전망으로 대체불가한 배우들이 모여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먼저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와 영화 <중개인>, <드림>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아이유가 [나의 아저씨]에 이어 김원석 PD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아이유가 맡은 ‘애순’은 제주에서 나고 자라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요망진 반항아’ 같은 인물이다. 드라마 [청춘기록], 영화 <서복>, 뮤지컬 [렛미플라이] 등 매번 다양한 캐릭터로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보검은 말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는 단단한 무쇠 같은 ‘관식’으로 분한다. ‘관식’은 성실함을 무기로 어렸을 때부터 지고지순하고 묵묵하게 일편단심으로 ‘애순’을 좋아한다.
여기에 <세자매>, <퀸메이커>, <레이스> 등 이름만으로도 신뢰가 가는 문소리와 [나의 아저씨], [부부의 세계], <서울의 봄> 등 선 굵은 연기와 뚜렷한 존재감을 보여준 박해준이 각각 장년이 된 ‘애순’과 ‘관식’을 연기한다.
한편, <폭싹 속았수다>는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 인물이 처한 상황과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김원석 PD와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 특유의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은 임상춘 작가가 뭉쳐 더욱 신뢰감을 더한다.
믿고 보는 제작진과 아이유,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3. 기대 포인트
- 아이유와 박보검의 만남: 두 주연 배우의 호흡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 제주도의 아름다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펼쳐지는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 김원석 PD와 임상춘 작가의 시너지: [ '나의 아저씨' 김원석 PD,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 ]
따뜻하고 사람 냄새 나는 작품을 만들어온 두 사람의 합작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감동을 전할지 기대됩니다. - 깊이 있는 감정 연기: 아이유는 김원석 PD와의 이전 작업에서 감정 연기가 깊고 짙어진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4. 아이유 콘서트 게스트로 등장한 박보검
- 아이유의 '2024 아이유 H.E.R. 월드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마지막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박보검에 대한 소식이 정말 반가웠어요!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는 총 6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네요. 아이유와 박보검의 깊은 우정이 무대 위에서도 빛을 발했어요.
- 아이유는 박보검을 '멋지고 든든한 친구'로 소개하며, 가수는 아니지만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가진 박보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어요. 박보검은 팬들에게 재치 있는 인사와 함께 '봄 사랑 벚꽃 말고'와 '별 보러 가자'를 선물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답니다.
- 박보검은 아이유와의 우정을 강조하며, 지난해 함께한 드라마 촬영과 월드투어 준비 과정을 지켜보며 아이유가 얼마나 멋지고 부지런한 친구인지 다시 한번 느꼈다고 말했어요. 이런 감사한 마음을 공유하는 모습에서 두 사람의 깊은 우정과 서로에 대한 존경심이 느껴지네요.
- 서울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이렇게 특별하게 장식한 아이유와 박보검의 모습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을 거예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계속 좋은 친구로 남아서 서로를 응원하며 멋진 활동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아이유와 박보검이 함께한 '폭싹 속았수다' 정말 큰 기대가 되네요..
콘서트 게스트까지 가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시너지까지!!
다 같이 기대해 보시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방송 >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소희 부계정이 맞는 걸까? 부계정으로 혜리에게 악플단 한소희? (2) | 2024.10.16 |
---|---|
김고은 중국학교 생활 / 김고은의 어린 시절 (0) | 2024.03.12 |
한소희 태도 논란 / "조용히 좀" 한소희 발언 (0) | 2024.03.05 |
‘파묘’ 200만 돌파 VS ‘건국전쟁’ 감독의 주장, 한국 영화계의 흥행 경쟁 (0) | 2024.02.26 |
JTBC의 신작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소개 (0) | 2024.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