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첫눈에 반했다" 카리나♥이재욱, 밀라노에서 서울까지 연인으로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4. 2. 27.
반응형

 "첫눈에 반했다" 카리나♥이재욱, 밀라노에서 서울까지 연인으로




오늘 "카리나♥이재욱"의 사랑 이야기가 전해졌죠?  K팝과 K드라마의 선두주자인 "카리나♥이재욱" 서로가 이상형으로 언급하던 그 인물과 실제 사랑을 하는 느낌은 어떨까요? 얼마 전"카리나♥이재욱"의 만남은 밀라노 패션위크라는 곳에서 얼마 전에 포착되었었는데.. ㅎㅎ  여하튼,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카리나♥이재욱"의 스토리가 어떤 식으로 만남을 가졌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오늘은 이 "카리나♥이재욱"의 달달한 연인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려 합니다.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는 이상형에 대해 "흑발, 손발이 크고, 키 180 이상, 웃는 모습이 예쁜, 예의 바른 남자"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런 이상형을 그대로 담아낸 이재욱이라는 배우가 있습니다.

이재욱은 흑발의 배우로 잘 알려져 있으며, 키는 무려 187cm입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그의 큰 손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고, 환한 미소로 '유죄 인간'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기도 했죠. 또한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예의 바른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카리나의 이상형을 완벽하게 채운 이재욱과 카리나가 만났습니다. 이재욱은 드라마 '환혼'과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1월에 이들은 극강의 얼굴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ㅎㄷㄷ
'프라다' 컬렉션에 함께 참석한 두 사람은 프론트로우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글로벌 팬들은 이들의 조합을 환호했습니다. K팝과 K드라마의 대표 주자들이 만나 '역대급 얼굴합'을 선보인 것이었죠.

이들의 인연은 밀라노에서 서울로 이어졌습니다. 바쁜 공연과 드라마 일정 속에서도 둘은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카리나의 친구는 "아마도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을 것"이라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리나는 현재 숙소에서 생활하며, 주로 이재욱이 사는 동네에서 만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늦은 밤, 인적이 없는 주택가 공원에서 조용히 산책하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한편, 에스파는 4세대 걸그룹으로 3 작품 연속 초동 100만 장을 넘기는 기록을 세우며 독보적인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앨범을 '빌보드 200' 톱 10에 연달아 진입시켰습니다.


이재욱 역시 떠오르는 글로벌 배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는 드라마 '로얄로더'를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28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넷플릭스 드라마 '탄금'(가제)을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카리나와 이재욱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이상형을 만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소속사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