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 카카오톡 선물하는 방법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3. 8. 21.
반응형

 
우리 일상은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고 끝난다고 생각해도 될만큼
우리 대한민국 일상에 정말 가까이 쓰이고 있죠
직장생활, 가족모임, 동호회 관련 채팅방 등
정말 한 인간의 사회적망(네트워크)이 카카오톡에 전부 있다고 무방할꺼에요
 ㅎㅎㅎ

또한 카카오톡은 부수적인 기능이 참 많죠
온라인상에 친구들끼리 얼굴을 맞대지 않아도 영상통화를 통해 얼굴을 볼 수도 있고
선물도 할 수도 있고.. 정말 편리하죠??

그런데 아직도 이런 부분이 낯설은 분들이 계실꺼에요
저도 처음에 상당히 낯설어 피하기만 하다보니깐 나중에는 정말 불편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남이 베푼 성의에 대해 나도 감사의 표시를 해야하니깐
선물하기 방법을 필히 알아두셔야겠죠~~
 
그럼 gogogogo

 


◈  목  차  ◈
1. 선물하기 아이콘 찾기
2. 선물 선택 후 결제하기
3. 선물카드 작성 후 완료

 
< 카카오톡 선물하는 방법 >

1. 선물하기 아이콘 찾기

   1) 친구목록에서 선물을 보낼 친구를 선택하여 1:1 채팅을 클릭
   2) 좌하단에 " + " 모양 클릭
   3) 선물하기 버튼 클릭 
 

2. 선물 선택 후 결제하기

 

3. 선물카드 작성 후 완료

 


선물을 받은 만큼 감사의 표시를 하는게 중요하겠죠?
이제 여러분들도 카카오톡으로 쉽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겠죠?
 
ㅎㅎㅎㅎㅎㅎ^^
 
비대면 선물시장이 확대되고 더불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것 또한 능력이 되어버린 것 같지만
그래도 마음이 제일 중요하겠죠?
선물을 보내지 못하는 미안함보다 글로써 먼저 상대방을 축하해 주는 것이 먼저 일지 모르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