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맛집] 원주 230그릴 (주자창 good, 수비드 우대갈비)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3. 9. 23.
반응형

원주 230그릴


위치먼저 링크합니다.

위치 : 강원 원주시 건강로 21-2 치악타워3층

 

230그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3 ·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원주에서 이 정도 인테리어와 주차장을 구비하며. 단체모임이 가능하 곳이 또 있을까요?? 
모임이 아니더라도 가족식사시에도 추천드려요!!.
단골이기에 가장 좋았던 부분을 기록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230그릴에 가장 큰 메리트는 
6인용 식사테이블입니다. 제가 단골이 된 경위는 바로 이 6인용 테이블이라고볼 수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6인용 테이이블은 화로가 두개로 구성되어 있어 충분히 한 테이블에서 같이 식사를 할 수있죠. 아이가 3명인 다자녀가족(어른포함 5명)도 한테이블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보통 일반테이블이 있는 식당의 경우 불필요하게 두개의 테이블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불편한 경우가 있지요. 하지만 230그릴은 6인용 테이블이 있어 아주 편합니다.

 

원주에서 단체손님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며, 창가자리에 위치한 6인용 테이블에만 24명이 앉아 회식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파티션도 나눌 수 있어 일반모임 및 회사 회식하기에도 아주 알맞는 공간입니다. 

메인홀이 위치한 곳까지 포함하면 50명은 거뜬히 예약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몇개의 모임에서 총무를 맡다 보니 주차와 동선까지 고려해서 예약을 하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 딱 맞는 곳이 230그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도 주차하고 난 후 비를 맞지않고 식당으로 바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주차장과 230그릴만 위치하고 있어 다른식당과의 접촉도 없어 프라이빗한 주차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주차의 단점은 3층까지 주차를 하러 올라오는 도로의 폭이 좁아 운전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리기사님이 왔을 시 하~~~ 하면서 한숨을 푹 쉬시더라구요. 공간이 협소에 부딪힐 위험이있고 올라가고 내려가는 길이 양방향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나 내려갈 때 올라오는 차량을 만나게 되면 곤란한 일이 발행할 수 있으니 확인 잘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230그릴에 처음오시는 분이거나  대리기사를 불러야 하는 분들이 계실 경우 미리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하기때문에 주차에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건물에 주차를 가급적 하지 말아달라구요 ㅎㅎ 즐겁게 식사하러 왔다가 차에 기스라도 나면 ... 큰 일나잖아요..
 제가 장황하게 적어서  사실상 많은 분들이 차량을 가지고 올라와서 주차를 하시고 식사를 하고 계십니다. ㅎㅎ 단점은 이것 밖에 없네요..~~ 추운겨울철이나 비온는 날에 식당에서 비맞지 않으며, 식당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식당이 얼마나 될까요. 단체모임을 위한 식사예약시 이 부분을 가장 신경쓰는데 다들 만족스러워 자주 모임을 갖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있습니다.

 

3인분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230그릴은 한우메뉴가 유명해서 주로 소고기를 먹기위해 예약했으나 올해들어 메뉴를 완전히 개편했더라구요,
아주 핫메뉴인 수비드 우대갈비삼겹살을 메인으로 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서로 불판이 틀려 한번에 시키는 것 보다는 수비드 우대갈비를 먼저드신 후 삼겹살을 먹는 순으로 식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한 부위만 먹는 것은 질리는 법이기에 이 부분도 잘 염려해 두셨다가 맛있게 구워드세요^^~ . 고기는 무조건 맛있게 먹어야 하잖아요!!! ㅎ

고기를 식사하시고 후식을 중요하게 여기며, 후식은 2차 회식이라고 생각할 정도인데요. 이 부분에서도 제가 230그릴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바로 후식 김치찜!! , 가 모임을 할 때는 후식이 아니라 일반 김치찜으로 시켜서 푸짐하게 먹습니다. 다만 요즘에 230그릴에서 점심메뉴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김치찜이라고 하며, 요즘은 재료가 소진되어 못먹을 수도 있으니 사전에 미리 사장님께 연락하셔서 단체모임하실 때 이 부분 또한 신경써 주신다면 완벽한 모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완벽한 총무가 되지 않을까 ㅎㅎㅎㅎ  물론 된장도 맛있습니다. 비냉과 냉명은 개인기호에 따라 많이 평가되는 부분이니 따로 언급하지느 않을께요~~ 저는 김치찜 추천입니다!!!

 

원주에서 단체모임을 할 수 있는 식당. 혁신도에서 단체모임이 할 수 있는 식당. 게다가 주차까지 괜찮다면, ?! ㅎㅎ 

너무 좋잖아요~ 완전나이스!!
  다른 블로거에분들이 고기와 여러 테이블데코를 보여주셨더라구요. 저는 식당이용하면서 맛은 누구보다 보장할 수 있기에 따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주차와 테이블모양이 중요하다고 제가 말씀드리긴 했지만 무엇보다 " 맛 " 아니겠습니꽈!!!  삼겹살자르는 가위도 맘에 들만큼 자주 애용하고 있기에 여러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30그릴에 알바생이 어떻게 바뀌어가며,  메뉴가 어떻게 개편되었고,  어떤 메뉴가 맛있고 ~~ , 밑반찬이 어떤게 추가되었고 바뀌었고  등등 자주이용하기에 아는 부분이 많지만 누구라도 한 번 가보면 만족할 것기에~~ 이 정도로만 추천드려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