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수 원희룡 후원 회장 활동시작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4. 2. 23.
반응형

전 축구대표 이천수, 원희룡 전 장관 지원 활동 시작


여러분, 오늘은 "이천수 원희룡 후원" 이야기로 시작하려 합니다."이천수 원희룡 후원", 이것은 축구계에서 정치계로의 큰 도약을 의미하는 말입니다."이천수 원희룡 후원"은 이천수가 자신의 영향력을 통해 원희룡 전 장관의 비전을 널리 알리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이천수 원희룡 후원"은 이천수의 새로운 도전과 원희룡 전 장관의 국회의원 선거를 함께 응원하는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입니다. 지금부터 "이천수 원희룡 후원"의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2일, 이천수는 인천 지하철 1호선 계산역에서 원 전 장관과 함께 출근 인사에 나서며 본격적인 선거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천수를 보고 있는 시민들은 그에게 사인을 요청하거나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원 전 장관은 시민들에게 손짓으로 이천수를 소개하였고, 이천수는 브이를 그리며 시민들에게 원 전 장관 지지를 호소하였습니다. 이천수는 이날 국민의힘을 상징하는 빨간색 목도리를 목에 두르고 있었습니다.

이천수는 출근 인사 후에는 원 전 장관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 참석하였습니다. 이천수는 "계양에서 나고 자라고 계양산 정기를 받고 국가대표가 됐다"라며 "정치는 모르지만 어떤 분이 계양 발전을 위해 필요하고, 주민을 행복하게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는 알 것 같다"라고 말하였습니다.


1. 이천수의 학창 시절과 축구 경력

 


이천수는 인천 부평구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고 2013년부터 인천 유나이티드 선수로 활동하였으며 2015년 같은 구단에서 현역 생활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현재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이천수의 결심과 뒷이야기

 


이천수는 "저도 이 결심을 하는데 좀 많이 힘들었다"라며 아내가 후원회장직을 반대했다는 뒷이야기도 전하였습니다. 이천수는 "운동했던 사람이 누구(정치인)를 지지하는 것을 두고 와이프와 엄청 싸우기도 했다"라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말 한 가지만 생각했던 것 같다. 제가 어릴 때부터 봤던 어머님, 아버님들, 선·후배님들, 계양에 계신 분들께 좀 알려야 하지 않을까. 제가 운동했기 때문에 굉장히 단단하고 튼튼하다. 원 전 장관님과 계양 곳곳을 누비면서 인사드리고, 꼭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3. 원희룡 전 장관의 의견


원 전 장관은 "8년 전 처음 맺은 인연이 이천수 선수의 고향까지 이어지는 것에 감사하다"라며 "수십 년 동안 '계양은 정체되고 당선은 거저 되는' 상황에서 이제는 '당이 바뀌어야 계양이 산다'는 생각에 이 선수도 공감하고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4. 이천수와 원희룡 전 장관의 만남

 


이천수와 원 전 장관은 지난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중단으로 존폐 갈림길에 선 제주여고 축구부를 격려차 방문했을 때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천수는 지난 총선에서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도왔다. 선수 시절 인천시장을 지낸 민주당 송영길 전 대표와 친분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천수의 선거 캠페인 지원 소식은 그의 축구 경력과 함께 그의 정치적 행보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그의 후원회장으로서의 역할은 그의 축구 선수로서의 경험과 더불어 그의 고향, 계양의 발전을 위한 그의 노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천수의 노력과 활동은 그가 지지하는 원희룡 전 장관의 선거 캠페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됩니다. 축구는 축구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