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야기

이강인 손흥민 사과 글 전문내용

by 미끄럼방지스티커 2024. 2. 21.
반응형

손흥민 이강인 사과 글 전문내용


"이강인 손흥민 사과"라는 주제로 오늘은 축구계에서의 뜨거운 이슈를 다루려 합니다. 이강인과 손흥민이 사과하며 보여준  따듯한 모습은 너무나 우리가 바라왔던 모습이죠. "이강인 손흥민 사과"라는 키워드가 보이는 순간 너무 설레었네요 이강인과 손흥민이 사과하며 보여준 모습을 통하여 우리는 팀워크와 선수간의 상호 존중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더 성장하기 위한 약간의 주춤 거림이었다고 생각해야겠죠. 항상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합니다.


손흥민 인스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손흥민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겁고 어려운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강인이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저를 비롯한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습니다.

저도 어릴 때 실수도 많이 하고 안 좋은 모습을 보였던 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좋은 선배님들의 따끔한 조언과 가르침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인이가 이런 잘못된 행동을 다시는 하지 않도록 저희 모든 선수가 대표팀 선배로서 또 주장으로서 강인이가 보다 좋은 사람,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특별히 보살펴 주겠습니다.

저도 제 행동에 대해 잘했다 생각하지 않고 충분히 질타받을 수 있는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팀을 위해서 그런 싫은 행동도 해야 하는 것이 주장의 본분 중 하나라는 입장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똑같은 상황에 처한다고 해도 저는 팀을 위해서 행동할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팀원들을 통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일 이후 강인이가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주세요. 대표팀 주장으로서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각에서 나오는 이야기 중에 대표팀 내 편가르기에 대한 내용은 사실과 무관하며 우리는 늘 한 팀으로 한 곳만을 바라보려 노력해 왔습니다.

축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소란스러운 문제를 일으켜서 진심으로 죄송하고 앞으로 저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이 계기로 더 성장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 대표팀 주장으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손흥민은 강인이가 진심으로 뉘우치고 모든 선수들께 미안해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또한, 자신도 어릴 적에 실수를 저질렀지만 선배들의 조언과 가르침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언급하며....  그리고 모든 선수들이 강인이를 지지하고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네요. .  또한, 팀을 위해서는 용서와 이해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강인이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한 번만 용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팀 내에 편가르기가 있다는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팀은 항상 하나로 단결되어 있다고. 손흥민은 축구가 사랑받는 스포츠인데 이런 일로 소란을 일으켜서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올렸네요 .

그리고 이 사건을 계기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더욱 성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강인 사과 글 전문 (이강인 인스타)

이강인 사과 글 전문 (이강인 인스타) 이강인 사과 글 전문 지난 아시안컵 대회에서, 저의 짧은 생각과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흥민이 형을 비롯한 팀 전체와 축구 팬 여러분께 큰 실망을 끼쳐드

heisenbugfifty.tistory.com

 

반응형